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Tasker 프로필/프로젝트

팝업 브라우저 - 업데이트(13.06.02, 20:59)

***업데이트***
(13.06.02, 20:59)
1. 위치 이동 시 wait 를 추가하여 씬이 제대로 뜨도록 수정 했습니다.
2. 브라우져 내에서 단어 찾기 기능을 추가 했습니다.
3. 캐시, 히스토리 지우기 기능을 추가 했습니다.
4. 줌인, 줌아웃 기능을 추가 했습니다.

==> 제 폰에서는 줌인, 줌아웃, top, bottom, 위치 이동을 하게 되면 브라우져내에 아무 화면도 뜨지 않아 refresh를 해줘야 하더군요. tasker의 새 버전에서는 고쳐 졌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구 버전을 쓰는 관계로 구버전에서 테스트 해보면 웹뷰의 버그인듯 합니다.....)



가끔 카톡으로 대화를 하거나 다른 것을 할때 브라우저로 무언가 살짝 검색 하고 싶은데, 브라우져를 켜면 항상 전체 화면으로 실행되어 기존에 하던 작업이 재로딩 되는 등의 귀찮은 현상이 나타나는것을 방지 하기 위해 만들어 보았습니다. 

위치이동 설정도 만들긴 했는데 왜 제 폰에선 hide scene - show scene 하면 씬이 검게 변하는지를 모르겠네요.....

사실 옵션도 더 많이 만들었었는데 webview에서 제대로 작동안하는 것들이 있어서 빼버렸네요..ㅜㅜㅜ(확대 축소 조차 되지 않더군요....)

그냥 다른 작업 중에 간단하게 검색 용도로만 사용 하시면 될듯 하네요.













** 설치 및 사용법
1. 프로젝트를 다운 받아 import한다
2. 바탕화면에 '브라우저' 바로가기를 만든다 
(-> 상단바에 알림을 띄워서 알림 클릭시 perform task로 '브라우저'를 실행 해도 되고 제스쳐 등을 이용 하거나, over lay scene을 하나 띄워 놓고 이를 클릭하거나 드래그 시 '브라우저'가 실행 되도록 하셔도 됩니다. 이럴 경우 어느 화면에서든지 사용 할수 있겠지요....)
3.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