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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ming/물리엔진/게임엔진

OpenGL의 기본 기능만을 이용해 만든 게임

Skyroad 라는 고전 게임을 만드는것을 목표로 하여 몇가지 기능 들을 더 추가 하여 만들어 보았다.

아직 맵은 1개 밖에 없는 알파 버전이며 몇몇 버그가 있을 수도 있다.......


저번학기 프로젝트를 하며 만든 것을 재미삼아 좀더 수정해 보고 있는 중......

아직 OpenGL의 기본 기능 들 밖에 사용 하지 않았다...


일단 게임 내에서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강제로 수직 동기화를 하여 60프레임을 넘기지 못하게 하였으나 몇몇 그래픽 카드의 설정에 따라 수직 동기화가 안먹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동영상 녹화를 하려니 프레임이 하락하는.......